NH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개시
입력 : 2022-10-19 15:20
수정 : 2022-10-19 15:29
20221019152612820.png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NH마이데이터에 신규 서비스인 ‘카드혜택비교’ ‘그때 그랬다면’을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NH마이데이터’에 ‘카드혜택비교’와 ‘그때 그랬다면’이라는 신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NH마이데이터는 은행ㆍ카드ㆍ증권ㆍ보험사 등 여러 금융사에 흩어져 있는 자신의 금융정보를 한곳으로 모아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새로 도입된 카드혜택비교는 NH농협카드를 제외한 다른 금융사 신용카드 승인내역을 분석한 후 해당 내역을 만약 농협카드로 사용했다면 받을 수 있는 할인ㆍ적립 금액을 계산해주는 서비스다. 혜택 금액이 많은 순서대로 농협카드를 추천한다. NH마이데이터 이용 고객이 가장 많이 보유한 신용카드 순위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그땐 그랬으면 서비스를 이용하면 투자에 대한 수익금을 예상해볼 수 있다. 현재 내가 가진 자산으로 다른 상품에 투자했을 때를 가정해 현재 수익금과 예상 수익금을 비교해준다. 예ㆍ적금뿐 아니라 주식, 투자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기 때문에 투자 계획을 세울 때 참고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서비스인 ‘맞춤정부혜택’과 ‘연말정산컨설팅’도 편리하게 개선했다. 서비스 화면을 단순화해 택과 예상 환급금 확인 방법이 더욱 간편해졌다.

농협은행은 NH마이데이터 새 단장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NH마이데이터 신규가입 후 자산연결까지 완료한 고객이 카드혜택비교, 그땐 그랬다면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7일까지다. 농협은행은 추첨을 통해 골프용 시계형 거리측정기(1명), 제주항공 기프티켓 4매(1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5명), 모바일 커피쿠폰(5000명)을 제공한다.

심현섭 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장은 “이번에 도입된 신규서비스는 마이데이터와 자산관리에 대한 고객의 흥미를 이끌어내는 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NH마이데이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규 서비스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인 NH스마트뱅킹ㆍNH올원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1661-30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유리 기자 

댓글 0